본문 바로가기
IT Story

로지텍 마우스 AS 기간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접수 방법

2022. 9. 26.

안녕하세요. PC 컴퓨터를 사용할 때 마우스는 필수 부품 중의 하나인데요. 국내 마우스 브랜드 점유율이 아마 로지텍 마우스가 가장 많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대부분 로지텍 마우스를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저 역시 최근 구입한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3 제품을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우스라는 것이 소모품이다 보니 오래 사용하다 보면 기능이 고장이 날 때도 있고, 불편해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땐 로지텍 지원센터를 통해 AS 접수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보통 로지텍 마우스 AS 보증기간은 기본 일반 제품은 1년이고, 게이밍 제품은 2년이라고 해요.

 

특히 마우스의 기본적인 고장 및 가장 흔한 증상이 바로 마우스 커서가 튄다던가 아니면 클릭 오류가 대부분이지요. 분명 한 번 클릭했는데, 더블클릭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땐 바로 로지텍 지원센터 AS 신청 접수를 하면 됩니다.

 

참고로 로지텍 지원 홈페이지로 들어가 보면, AS 접수 방법에 있어서 크게 세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 중 전화번호로 직접 연락을 취해 조치를 받는 것이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물론 24시간 채팅지원을 해주기도 하지만, 채팅 지원의 경우, 상담사가 하는 것이 아니라 봇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한계가 있어요. 그래서 그냥 바로 전화 접수가 맘 편합니다.

 

로지텍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2-3143-9429 이며, 상담 가능시간은 상담사 근무시간인 평일 09:00~18:00까지 정해져 있으니 저녁 늦은 시간이나 주말, 휴일에는 상담이 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