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tory

애플스토어 공홈 무이자 할부 카드 종류 및 할부 개월수

2022. 8. 26.

지난 M1 맥북에어가 나올 때만 해도 애플이 왠일로 가성비 노트북을 출시했을까 생각될 정도로 꽤나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가 되어 구입하는데 그리 큰 부담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역시나 애플답게 이후 출시된 M1pro, M1max 제품들은 꽤 고가로 출시되었고, 최근 새롭게 출시된 M2 맥북에어도 M1 출시가보다 40만원 더 비싸게 출시가 되어 구입자들이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애플 제품을 구입할 땐 늘 무이자 할부를 알아보곤 합니다. 그나마 쿠팡이나 오픈마켓 같은 곳에서 구입을 하면, 장기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쉽게 받을 수 있기는 하지만, 쿠팡 로켓배송을 제외하곤 반품이나 교환이 조금 까다롭기도 해서 그냥 애플스토어 매장이나 애플 공홈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을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애플스토어 공험의 경우, 무이자 할부 혜택이 과연 얼마나 되는지 어떤 카드가 되는지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스토어 공홈에서 애플 제품을 구입할 시 무이자 할부 카드 및 혜택들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무이자 할부카드의 경우, 생각보다 꽤 다양한 카드에서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거의 모든 카드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대부분의 카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KB국민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광주은행은 7개월까지 무이자가 가능하고요.

 

 

삼성카드는 6개월까지 무이자, NH농협카드, 하나카드는 8개월까지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며, 롯데카으는 4개월까지만 무이자가 가능합니다.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할부개월수 차이가 조금씩 있지만, 대략 4~8개월 정도 무이자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네요.

 

하지만, 무이자 할부개월수가 최대 8개월까지 밖에 되지 않으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조금 더 장기 무이자 할부를 원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8개월 이후 부터는 카드사에 따라 완전 무이자는 어렵지만, 부분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 9~12개월까지 부분무이자 할부가 가능한데, 부분무이자의 경우, 적게는 1~2회차, 많게는 5회차까지 고객이 이자를 부담하고 이후 부터는 무이자로 할부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