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경동나비엔 보일러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방법

2021. 11. 19.

이번주가 지나고 다음주초 비가 내리고 나면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된다고 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가장 먼저 보일러 작동을 하게 될텐데요. 오랜 시간동안 보일러를 사용하지 않다가 보일러를 가동할 때에는 미리 보일러 점검을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동나비엔 보일러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해 경동보일르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우선 경동나비엔 보일러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연락처 전화번호는 1588-1144 입니다. 이곳으로 전화하면 AS 접수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한데요. 갑자기 한파가 찾아오거나 겨울철 보일러 성수기(?) 시즌에는 연결이 잘 되지 않을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땐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접수를 할 수 있는데요.

 

경동나비엔 보일러 홈페이지를 검색해서 접속하신 후, 메인화면에서 상단메뉴에 있는 '고객서비스' 메뉴를 클릭해 'A/S 접수 및 안내' 항목을 다시 클릭해 주세요.

 

 

 

그럼 AS 접수 및 조회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회원접수 및 비회원접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굳이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더라도 비회원접수를 통해서도 AS 접수를 할 수 있으니 바로 비회원 접수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나면, 이제 AS 접수 신청에 관한 세부내용들을 작성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사용자 이름과 연락처, 보일러 품목, 고장 증상, 희망 방문일자 등을 입력하고 난 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란에 체크를 하고 제일 아래쪽 '서비스 접수' 항목을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됩니다.

 

전국 서비스센터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만약 인터넷 온라인 AS 접수가 어렵고 번거로우신 분들은 대기가 있더라도 처음 알려드린 1588-1144 고객센터 연락처를 통해 직접 전화로 접수하셔도 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