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접수

2021. 11. 5.

이번 주말과 휴일 비소식이 있고, 비가 내린 뒤에는 많이 추워진다고 합니다. 이제 11월이 되었으니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는 시점이기도 한데요. 날씨가 추워지면 자연스레 보일러 사용량도 증가하고 이래저래 겨울 전 보일러 점검을 미리 해둘 필요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 보일러 브랜드 중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연락처 전화번호와 AS 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귀뚜라미 보일러를 사용하다가 이상증상이 있거나 고장이 의심된다면, 귀뚜라미 홈페이지에 있는 자가진단 매뉴얼에 따라 자가진단을 먼저 해보시고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AS 신청 및 접수를 진행하면 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000 이고 이쪽으로 AS 접수를 진행하시면 되요. 상담시간은 계절과 요일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고, 특히 11~2월 겨울 기간에는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으니 언제든 연락을 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화로 AS 접수를 하는 것이 귀찮거나 문자 혹은 톡으로 접수하는 것이 편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ID '귀뚜라미보일러'를 검색 후 등록해서 접수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또한 귀뚜라미 보일러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AS 신청 양식 작성을 통해 접수를 할 수도 있는데요.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 및 접수유형, 제품선택, 고장증상 등을 입력하고 나면 거주지와 가까운 서비스센터와 연결이 되어 AS 접수가 진행됩니다.

 

귀뚜라미 보일러 서비스센터는 시군구별로 각 센터가 여러 곳 있으며, 자신과 가까운 센터가 어느 곳에 있는지 미리 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위치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