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tory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모바일 인터넷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2022. 6. 10.

스마트폰을 LG 유플러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실테고, 또한 가정에서 IPTV 및 인터넷 회선을 LG U+로 사용하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핸드폰 모바일 이용자, 그리고 인터넷 이용자 등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요청사항이 있을 때 LG 유플러스 고객센터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등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LG 유플러스 핸드폰 모바일 고객센터

우선 핸드폰을 LG U+로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 모바일 서비스 고객센터로 연결하면 되는데요. 모바일 서비스센터는 유플러스 통신사 이용하시는 분들은 핸드폰에서 바로 114, 혹은 080-019-7000으로 연결하면 통화료 무료로 연결이 가능하고요. 현재 쓰고 있는 통신사 상관없이 1544-0010번으로 연결하면 유료통화로 LG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로 연결이 됩니다.

 

고객센터로 연결이 되면, 눈으로 보는 ARS 서비스로 바로 연결이 될텐데요.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아도 한 눈에 보이는 메뉴에서 빠르게 원하는 상담 메뉴 선택이 가능합니다. 눈으로 보는 ARS 연결을 원치 않으면 기존 음성 ARS로도 연결이 가능하니 음성 ARS가 편하신 분들은 음성으로 선택을 해서 상담사 연결을 하셔도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09~18시까지 일반상담이 가능하며, 22시까지는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에 대한 상담만 가능합니다. 그리고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일반상담은 휴무이며, 대신 09~22시까지는 마찬가지로 분실정지나 통화품질에 대해서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2. LG 유플러스 인터넷 IPTV 고객센터

핸드폰 모바일이 아닌 가정에서 인터넷이나 IPTV 서비스를 LG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국번 없이 101(무료), 혹은 1644-7000(무료) 번호로 연락하면 바로 고객센터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고객센터 역시 처음 연결 시 바로 보이는 ARS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메인메뉴부터 시작해 요금문의, 고장문의, 서비스 변경, 서비스 해지, 스스로 해결법 등에 대한 화면이 나오게 되니 원하는 화면에서 상담 항목을 선택해 바로 연결을 하시면 되고, 기존과 같이 음성 ARS로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인터넷 고객센터 상담시간은 평일 09~18시, 토요일 09~12시까지이며,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그리고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