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Story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 및 상담시간

2021. 12. 10.

많은 분들이 애플 제품을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아이폰을 비롯해서 아이패드, 맥북, 애플워치, 에어팟 등 다양한 애플 기기들을 사용하고 계실텐데, 디자인도 좋고 성능도 좋지만, 단 한가지 국내 AS 및 고객센터 대응이 아쉽긴 하지요.

 

특히 애플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문의나 상담을 하고 싶은데,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속해 보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연락처가 눈에 쉽게 띄지가 않아 찾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한참 동안 헤매면서 찾아야 하는데요.

 

애플코리아 홈페이지에 접솔해서 여러 단계를 거쳐야 겨우 위의 화면을 만나볼 수 있게 되고, 한국이 속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대한민국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연락처는 080-333-4000 이네요. 그래도 080 수신자 부담 전화라서 다행입니다.

 

그럼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상담시간 및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 하실 분들이 계실텐데요. 애플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매일 09:00~22:00 라고 합니다. 그래도 밤 늦게까지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고, 또 한가지 휴무일 없이 매일 해당 시간에 연락이 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점은 괜찮은 것 같네요.

 

만약 AS를 받을 일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앱스토어에서 지니어스와 상담하기를 통해 상담 예약이 가능하며, 바로 수리 요청을 통한 수리 예약일정을 잡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고 계신 분이라면, 직접 애플스토어 매장을 방문하여 AS 요청 및 수리 의뢰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