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결제일별 사용기간

2021. 7. 7.

신용카드 사용하시는 분들 중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 역시 오랫동안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용으로 하나카드 크로스마일 카드를 사용해 왔는데요. (아쉽게도 이 카드는 더이상 발급되지 않고 단종되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면서 분실신고를 해야 할 때나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연락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하나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대개 카드사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모두 ARS 자동응답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00-1111 번으로 되어 있는데요. 상담시간은 평일 09:00~18:00까지 입니다. 그 외에 금융 ARS 센터는 1800-1000, 승인 ARS 센터는 1800-2000, 카드신청 ARS는 1800-3000 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는 앞에 국가번호를 붙여 82-1800-1111 번호로 연락하시면 되고요. 대표번호인 1800-1111 번호로 전화를 하게 되면, ARS 시스템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1번 부터 9번까지 항목을 위와 같이 표시해 뒀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바로 상담사 연결을 원하시면 0번을 누르시면 되겠지요?

 

2. 하나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하나카드 이용시 결제일별 사용기간은 위와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일시불 또는 할부 이용시 1일, 5일, 7일, 8일, 10일, 12일, 13일, 14일, 15일, 17일, 18일, 20일, 21일, 23일 순으로 결제일이 정해져 있고요. 편하신 날짜를 결제일로 지정하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기간 결제일인 13일로 선택하면 월별로 카드 사용금액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어 편리한 것 같더라고요. 이상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결제일별 사용기간에 대해 알아봤는데,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